경남도립거창대학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최고상 수상
경남도립거창대학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최고상 수상
  • 김윤생 기자
  • 승인 2020.06.2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회장상을 수상한 거창대 서지수 양
대회장상을 수상한 거창대 서지수 양
국회의원상을 수상한 거창대 유현지 양
국회의원상을 수상한 거창대 유현지 양

경남도립거창대학은 최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16회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공모전에 뷰티웰니스과 재학생이 참가하여 최고상인 국회의원상과 대회장상을 비롯한 금상, 은상까지 석권하는 쾌거를 거뒀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한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는 IBSC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사)K뷰티연협회, (사)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 (사)반영구화장미용사중앙회, (사)아시아페이스페인팅협회에서 공동주관한 글로벌 미용대회로 아시아권의 미용문화를 교류하고 참가선수들의 기술과 재능을 겨루는 기술경연대회로 특히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공모전으로 실시하여 950:1의 높은 경쟁 속에서 개최됐다.
수상자는 헤어디자인 분야에 출전한 유현지(뷰티웰니스과 1학년) 학생이 국회의원상, 서지수(뷰티웰니스과 2학년)학생이 대회장상, 전다빈(뷰티웰니스과 2학년)학생이 금상, 네일아트 분야에서 김하은(뷰티웰니스과  2학년)학생이 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번 대회의 최고상인 국회의원상을 수상한 유현지 학생은 "꼼꼼하게 지도해주신 교수님 덕분에 자신감을 가지고 가슴 뛰는 열정으로 대회에 참여하였는데 좋은 결과를 얻어 기쁘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서 뷰티아티스트로 한 뼘 더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박유동 총장은 "대회준비에 시간과 열정을 아낌없이 쏟아낸 학생들과 자신의 기량을 맘껏 발휘 할 수 있도록 지도한 학과장 손애량교수와 작품준비를 체계적으로 지도한 임순자교수의 값진 결과"라며 "소수정예 교육과 실무중심 교육을 통해 뷰티웰니스과 재학생들이 미래 미용분야의 중추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