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거창문화재단 ‘매직&페스티벌룬’과 뮤지컬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공연 개최
(재)거창문화재단 ‘매직&페스티벌룬’과 뮤지컬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공연 개최
  • 엄민관 기자
  • 승인 2020.07.1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지친 어린이들을 위한 문화공연 선물
제공=거창군
제공=거창군

(재)거창문화재단(이사장 구인모 거창군수)은 어린이들을 위한 두 번의 공연 ‘매직 & 페스티벌룬’과 뮤지컬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거창문화재단에서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좀처럼 문화예술 공연을 접하지 못하는 시기에 어린이들이 조금이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두 번의 공연을 준비하게 됐다.

 7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으로 ‘매직 & 페스티벌룬’은 풍선 등을 이용해 대형곤충을 만들어주거나 아이와 부모님이 직접 마술사가 되어 마술사진도 찍어보고 체험해 보는 체험전, 그리고 비둘기마술, 불마술 등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체험형 공연으로 이뤄져 있다.

이번 공연은 7월 22일 수요일 10시 30분과 1시 30분으로 2회 진행되며, 오는 15일 수요일 9시부터 현장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할 수 있다.

두 번째는 2020 기획공연 뮤지컬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로, EBS에서 방영하고 있는 애니메이션을 뮤지컬화한 것으로 다채로운 무대와 배우들의 신나는 노래와 율동이 펼쳐지며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는 등 어린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즐겁게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