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군민과 함께하는 ‘10월 열린군수실’ 운영
함양군 군민과 함께하는 ‘10월 열린군수실’ 운영
  • 김종원
  • 승인 2020.10.2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함양군
제공=함양군

함양군은 21일 오후 군민들과 소통하고 공감 기회를 확대하는‘10월 열린 군수실’을 함양군청 군수실에서 개최했다.

10월 열린 군수실에서는 그간 접수되었던 다양한 고충민원과 정책 건의사항에 대해 군민들과 서춘수 군수, 관련 부서 부서장들이 모여 해결방안을 강구했다.

이날 개최된 열린군수실에서는 방문자센터 활용 건의, 산사태 피해지역 복구, 지곡면 대고대 문화재 지정 건의 등 다양한 주민의견이 제시되었다. 지난달은 코로나 19 확진자 발생으로 개최하지 못하여 이번 열린군수실에서는 더욱더 열띤 논의가 이루어졌다.

서춘수 군수는 “열린군수실 운영을 통해 더욱 낮은 자세로 군민과 격의 없이 대화를 나누는 소통의 길을 열겠다.”며 “군민의 생생한 목소리들을 직접 듣고 군민이 우선인 함양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번 상담을 통해 제기된 민원과 제안은 담당부서가 현장방문을 통해 현장을 확인한 후 신중히 검토하여 군정발전과 공익을 위해 꼭 추진하여야할 사항은 정책에 반영할 예정이다.

11월 열린 군수실은 10월 23일부터 11월 6일까지 15일간 군 홈페이지, 전화, 또는 방문 접수할 예정이다. 함양군 관내 주소지를 두고 있는 군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1회 이상 면담한 군민은 제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