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랜선으로 만나는 방탄소년단 영상 콘서트’ 상영
창녕군 ‘랜선으로 만나는 방탄소년단 영상 콘서트’ 상영
  • 김윤생 기자
  • 승인 2020.11.1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공감, 느낌으로 만나는 콘서트~ 청소년 BTS를 만나다!
제공=창녕군
제공=창녕군

창녕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아동청소년분과(분과장 윤종성)는 지난 14일 창녕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문화, 공감, 느낌으로 만나는 콘서트~~ 청소년 BTS를 만나다.” 라는 방탄소년단 콘서트 영상을 상영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방탄소년단(BTS) 영상 콘서트는 코로나19로 쌓여있던 아이들의 스트레스를 날리기 위해 준비됐고, 최근 공연 실황을 상영함으로 참석한 아동·청소년 80명에게 큰 즐거움을 선물했다.

참석한 한 아동은 “친구, 언니들과 함께 형광봉을 흔들며 영상콘서트를 보니 코로나로 갑갑했던 날들이 사라진 것 같다”며, “이런 기회를 열어준 분들에게 참 고맙다”고 말했다.

윤종성 아동청소년분과장은 “해마다 아동발표회를 통하여 아동들의 재능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는데 코로나 확산으로 친구들과 만날 수 없고, 학교생활도 마음껏 할 수 없었던 아동들을 위해 영상콘서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어 아이들이 삼삼오오 어울려 노는 건강한 웃음소리가 가득한 날이 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창녕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강근중)에서 아동들을 위한 충전식 손난로를 후원했으며, 창녕군보건소 건강홍보관과 장애인분과 장애인식캠페인이 부대행사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