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두 거창군의장 신년사
김종두 거창군의장 신년사
  • 김윤생 기자
  • 승인 2020.12.23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거창군민 여러분!
희망으로 가득찬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올해는 흰 소의 해로 소는 인내력이 강하고, 신의가 두텁고, 정직하고, 근면한 성격을 지닌 의미가 담긴 뜻깊은 해입니다.
거창군이 새로운 출발로 더 큰 도약을 실현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신축년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깃드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뜻깊은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지난해는 전 세계인이 겪고 있는 코로나19 공포와 54일간의 긴 장마, 태풍 등 자연재해로 인한 힘겨움 속에서도 군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했던 의미있는 한 해였던거 같습니다.
지난해 집행부와 양 수레바퀴가 돼 코로나19 확산방지, 소상공인과 문화예술인을 위한 거창형 긴급재난지원금, 수해 피해농가를 위한 예비비 100억원 승인, Y자형 출렁다리 개통 등 항노화 힐링랜드 조성, 승강기 관련 업체유치 및 세계승강기 허브도시 조성 등은 관광분야와 거창경제 활성화 분야에서 발전가능성과 괄목할 만한 큰 성과를 거두었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희망을 안고 출발하는 2021년 신축년 새해에는 우리 의회가 각계각층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군민 모두가 참여하고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도록 시대변화에 걸 맞는 혁신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습니다.
특히 우리 의회는 전문성, 생산성, 창의성을 바탕으로 군민불편 해소를 위한 조례제정과 연구하는 자세로 의정연구회를 구성·운영하는 등 의정역량 강화로 군민의 눈높이와 기대에 부응하는 모범적인 1등 의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