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온라인 함양고종곶감축제… 랜선 함양곶감 인증샷 공모
제5회 온라인 함양고종곶감축제… 랜선 함양곶감 인증샷 공모
  • 엄민관 기자
  • 승인 2021.01.08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곶감 구입 후 먹는 모습 포장박스와 함께 인증샷, 함양곶감 선물 받자
제공=함양군
제공=함양군

함양군은 곶감축제 기간 지리산의 선물 함양곶감도 맛보고 인증샷을 남겨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오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제5회 함양 고종시 곶감축제’ 기간 중 함양곶감을 구입 한 후 먹는 모습을 포장박스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는 ‘랜선 함양곶감 인증샷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함양고종시 곶감은 500년 전 김종직 선생이 함양군수로 재직하던 시절 함양곶감을 ‘팔능의 진미’라고 극찬을 했으며, 지리산과 덕유산의 맑은 바람으로 건조를 해 육질이 부드럽고 당도가 뛰어나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곶감 축제 기간 함양곶감을 구매한 이들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인증샷 파일을 이메일(hl-san@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오는 2월 26일 개별 통보할 예정으로 우수 인증샷 30명에게는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지리산의 선물 함양곶감을 증정한다. 입상 인증샷은 함양곶감축제 홈페이지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함양 고종시 곶감의 맛도 즐기고 인증샷을 남겨 함양곶감을 다시 받는 즐거움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