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농산물 판촉기획전 실시!
창녕군 농산물 판촉기획전 실시!
  • 박성환
  • 승인 2021.05.0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창녕군)
(제공=창녕군)

창녕군은 농협경제지주 창녕군연합사업단과 함께 지난 3일 울산 농협유통센터에서 대도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창녕군 우수농산물 특판행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특판행사에는 한정우 군수, 이칠봉 군의회의장, 최정권 농협창녕군지부장, 지역농협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한정우 군수는 “이번 판촉기획전을 통해 창녕농산물 소비촉진 및 판매 확대로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판촉기획전에서는 마늘, 토마토, 파프리카, 밭미나리, 풋고추, 가시오이 등을 홍보 판매하고, 특히 대표 농산물인 마늘 홍보를 위해 깐마늘 소포장 1kg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깐마늘 80g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추진하며, 행사는 지난달 30일부터 시작해 5월 5일까지 6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창녕군 농산물의 우수성을 전국에 알리고, 신규 판매시장을 확보하기 위해 군은 농협경제지주 창녕군연합사업단과 함께 전국 홈플러스, 이마트, 하나로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판촉행사를 매년 꾸준하게 추진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 4월과 5월 농협 울산유통센터에서 2회에 걸친 판촉행사 결과 고객들의 높은 호응 속에 1억여원의 판매 실적을 올리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