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수동면 적십자봉사회 반찬 나눔 봉사활동
함양군 수동면 적십자봉사회 반찬 나눔 봉사활동
  • 박성환
  • 승인 2021.05.0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함양군)
(제공=함양군)

함양군 수동면 적십자봉사회(회장 정정선)는 지난 1일 적십자 회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소홀해 질 수 있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온정을 담은 반찬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수동면 적십자봉사회는 회원들은 십시일반 모은 회비로 반찬거리를 마련하고, 정성스럽게 밑반찬 3종을 만들어 수동면 관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가구 50세대에게 반찬을 직접 배달했다.

매년 2회 직접 회원들이 반찬을 만들어 나눔 봉사를 해오고 있는 수동면 적십자봉사회는 이날 오후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마을별로 반찬을 직접 전달하여 건강 및 안부를 확인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정정선 회장은 “반찬을 받으시는 분들이 다들 반갑게 맞아주고 좋아해 주시니 너무 감사했다.”며 “앞으로도 나눔 봉사를 통하여 이웃을 돌아보는 데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양경명 수동면장은 이 자리에 참석하여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고립감과 우울감이 높아진 이웃들에게 더욱 큰 의미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수동면적십자 봉사회는 평소 밑반찬봉사, 취약계층 구호물품 전달 등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합심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