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고전초 대구 이월드 문화 체험학습…코로나로 누리지 못한 갈증 싹
하동 고전초 대구 이월드 문화 체험학습…코로나로 누리지 못한 갈증 싹
  • 김윤생 기자
  • 승인 2021.10.2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하동군)
(제공=하동군)

하동 고전초등학교(교장 황영숙)은 지난 19일 전교생을 대상으로 대구 이월드 문화 체험학습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고전초는 마스크 착용 및 손 소독, 수시 열 체크 등 코로나 예방 수칙을 지키며 안전한 체험학습이 될 수 있도록 했다.

학생들은 꿈, 사랑, 축제가 있는 신나고 재미있는 놀이시설 체험을 통해 도시 놀이 문화를 체험하고 친구 사랑과 우정의 마음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출발에 앞서 각 학급에서 체험 장소에 대한 안내 및 안전 교육을 실시했다. 영상 및 사진을 통해 이동 동선을 확인하고 집결 장소 및 점심 식사 장소를 사전에 안내했다.

설레는 마음으로 아침 일찍 출발해 대구 이월드에 도착한 학생들은 오전에 판타지월드와 매직월드 놀이기구 체험을 했다. 점심을 먹고 오후에는 어드벤처월드와 다이나믹월드 놀이 기구 체험을 했다.

후룸라이드, 범퍼카, 뮤직익스프레스, 바이킹, 에어레이스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타면서 코로나로 인해 그동안 누리지 못했던 체험학습에 대한 갈증을 한 순간에 날려버리는 기분을 맛보았다.

체험활동에 참여한 4학년 한 학생은 “사람이 많지 않아 줄을 서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탈 수 있어서 좋았고, 오랜만에 친구들과 놀이기구를 많이 탈 수 있어서 신났다”고 말했다.

아름다운 꽃과 음악이 함께하는 공간에서 놀이기구를 타며 활짝 웃으며 꿈과 사랑, 축제를 몸과 마음으로 느낄 수 있는 문화 체험이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