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제28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에서 특별공로상 수상
고성군, 제28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에서 특별공로상 수상
  • 엄민관 기자
  • 승인 2022.04.0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 모습/고성군
수상 모습/고성군

백두현 고성군수가 ‘제28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에서 특별공로상을 수상했다.

지난 3월 31일 고양시 누리 어울림 극장에서 열린 ‘제28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에는 대한민국 대표 연예예술인과 관람객 등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에서 주관하고 고양시와 고양시 연예예술인 총연합회가 주최한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은 국민과 정서를 함께하는 연예계 최대의 축제이다.

올해 수상자는 공적 기간, 국내외 활동 및 업적, 대중문화산업계의 기여도, 사회공헌, 국민 및 언론의 평판과 인지도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엄정한 심사를 통해 결정됐다.

한편, 한국 대중문화예술발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일반인에게 주어지는 특별공로상을 백두현 군수가 수상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는 2021년 고성군에서 개최한 미스터트롯과 함께하는 군민희망드림콘서트와 청소년 트롯 가요제의 성공적인 개최뿐 아니라, 코로나로 위축된 연예예술인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용기를 줬다는 점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특별공로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백 군수는 “수상의 영광을 고성군민 모두와 나누고 싶고, 앞으로도 군민의 문화적 감성지수를 높여 행복한 고성을 만들어나가기 위해 다양한 공연행사를 준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