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생생 창녕 부곡온천 라이브공연 성료 !
HOT! 생생 창녕 부곡온천 라이브공연 성료 !
  • 김윤생 기자
  • 승인 2019.06.1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부곡온천 라이브 공연 모습
제공=부곡온천 라이브 공연 모습

창녕군은 사단법인 부곡온천관광협의회(회장 남영섭)가 주관하는 ‘HOT! 생생 부곡온천 라이브공연’이 지난 15일을 마지막으로 상반기 공연을 마무리 했다고 17일  밝혔다.

라이브공연은 매주 다채로운 공연과 함께 즐길거리를 제공함으로써 부곡온천을 찾는 관광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부곡온천 관광지 활성화에 기여했다.

부곡온천 한울공원에는 관광객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기 트로트 걸그룹 삼순이를 비롯해 지역 인기가수 등이 출연해  마지막 공연을 선보여 관람객들로부터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지난 1일 공연에는 한정우 창녕군수가 직접 공연장을 찾아 관람객들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고, 78℃ 전국 최고의 수온을 자랑하는 부곡온천수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도 부곡온천 관광지를 많이 찾아줄 것을 당부했다.

상반기 HOT! 생생 부곡온천 라이브공연은 지난 3월 30일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총12회 공연으로 진행됐으며 박상철, 박구윤, 박혜신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하여 부곡온천을 찾은 총 5천여명의 관광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다.

하반기 부곡온천 라이브공연은 8월말에서 11월초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부곡온천 한울공원에서 관광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