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교육지원청, 모범 학원·교습소 찾아가는 전수식 개최
진주교육지원청, 모범 학원·교습소 찾아가는 전수식 개최
  • 김명신 기자
  • 승인 2022.07.2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찾아가는 전수식/진주교육지원청
찾아가는 전수식/진주교육지원청

진주교육지원청은 28일 해당 학원 및 교습소에서 교육장, 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모범 학원 및 교습소 찾아가는 전수식’을 개최한다.

이번 전수식은 기존 전수식과 달리 코로나-19 재유행 대비 자발적 방역조치사항의 일환으로 집합모임 자제 및 방역수칙을 준수해 직접 학원 및 교습소를 찾아가서 개최한다.

2022년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솔선수범하고 학원 관련 제반 법규 준수와 타의 모범이 되는 학원·교습소 중에서 위원회에서 선정된 12개원(소)을 지정해 격려하는 자리이다.

특히, 12곳 모범 학원(교습소)으로 지정된 곳은 3년 동안 정기 지도 점검에서 제외되고 행정적 혜택이 있을 시 우선적으로 부여받는다.

박영주 교육장은 “3년간 지속된 코로나-19로 교육과 경영이 힘든 시기에 진주지역 학원과 교습소에서 학생들 감염이 전파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방역준수에 철저를 기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진주교육발전을 위해 학원의 안전과 교육에 힘써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진주교육지원청에서는 올해 상반기에 재난안전관리 특별교부금으로 지역 내 1,257개원(소)을 대상으로 자가진단키트 등을 2억천여만원정도 지원하면서 코로나19 및 변이바이러스의 급속한 확산에 따른 방역 대응을 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