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아이키움 배움터 60개 강좌 수강생 모집
밀양시 아이키움 배움터 60개 강좌 수강생 모집
  • 엄민관 기자
  • 승인 2022.08.0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
/밀양시/

밀양시는 방과 후 아이들의 다양한 활동요구에 맞춰 공공시설과 마을 곳곳의 유휴공간을 이용해 놀이·체험 중심의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2022년 하반기 밀양형 아이키움 배움터 프로그램에 참여할 초등학생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반기에 운영한 ‘마을과 더불어 놀자’ 프로그램 참여 아동들이 하남읍에서 바람개비를 만드는 모습. /밀양시/

이번 하반기 아이키움 배움터 사업은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 밀양아리랑아트센터 등 밀양의 공공시설과 초등학교(읍·면 작은 학교) 등 24곳에서 60여 개의 강좌를 개설해 운영한다.

유리그릇 속 작은 정원을 만드는 ‘테라리움’, 마을 곳곳을 체험하는 ‘마을과 더불어 살자’, 과학기술을 응용·활용하는 ‘스토리가 있는 사이언스메이커’, ‘스트리트 초등댄스’, ‘웹툰스쿨’ 등 11개의 신규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상반기 선호도가 높았던 강좌를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집중 신청기간은 8월 10일부터 19일까지 온라인(밀양시평생학습포털사이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밀양시에 주소를 둔 초등학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신청 사이트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밀양시 사회복지과 아이키움TF팀(☎055-359-6008)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