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하동 농특산물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 전해요
올 추석 하동 농특산물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 전해요
  • 김윤생 기자
  • 승인 2022.08.2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군/
/하동군/

올 추석 섬진강과 남해바다, 지리산의 아름다운 자연이 공생하는 천혜의 땅 하동에서 생산된 농·특산물 선물세트로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

하동군은 추석을 앞두고 하동 농·특산물을 담은 프리미엄 기프트세트와 천연 소재 화장품으로 구성된 뷰티세트를 출시해 푸드마켓에서 주문·접수 및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미엄 기프트세트는 다양한 명품 농·특산물로 구성됐다. 세계중요농업유산에 등재된 녹차, 당도가 높고 과육이 부드러운 하동배,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과 하동의 햇살을 담은 샤인머스켓 등 신선 과일에 이르기까지 하동을 대표하는 고품질의 농·특산물이 망라됐다.

녹차·쌀, 검정찰보리쌀, 배, 감말랭이, 목애배도자리진액, 김부각, 참생강, 현미강정, 알밤, 녹차전장김 등 11품목으로 구성된 10만원짜리부터 찰보리쌀·섬진강쌀·미숫가루·들깨국수, 먹태콩, 우리콩 등 6품목으로 꾸려진 5만원짜리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뷰티세트는 하동 녹차와 동황토를 이용해 하동녹차연구소가 자체 연구·개발한 다양한 천연소재 화장품으로 구성됐다. 하동녹차를 주재료로 한 기능성 화장품과 발효한방 화장품 ‘다이스트’, 원적외선을 다량 흡수한 하동산 동황토 화장품 등을 한데 담았다.

그 외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간식 세트와 하동의 햇살이 기른 과일세트도 선보여 선물 선택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군은 푸드마켓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원 이상 5000원과 5만원 이하는 2000원의 금오산 케이블카 이용 할인권을 제공한다.

추석 선물세트는 푸드마켓 현장주문(☎055-883-5820)과 카카오스토리 하동장터에서 택배 주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