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관광택시 운전자 사전 친절 교육 실시
거창군 관광택시 운전자 사전 친절 교육 실시
  • 엄민관 기자
  • 승인 2022.12.22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창군/
/거창군/

거창군은 22일 상상생활문화센터 회의실에서 2023년 거창관광택시 운전자로 선발된 5명을 대상으로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지난 19일 공개모집을 통해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 후 최종 선발된 운전자에 대한 사전 교육이며 2022년 거창군 베스트 친절콘테스트 최우상을 수상한 기획예산담당관 백용재 주무관이 ‘친절의 3가지 의무와 행동’을 주제로 관광택시 운전자의 눈높이에 맞는 친절교육을 진행했다.

거창군 관광택시 사업은 거창군을 찾는 관광객에게 교통 편의를 제공하고 소규모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관광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맞춤형 관광서비스 사업으로, 올해 첫 운행을 시작하여 소규모 여행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관광택시 예약은 거창군 홈페이지에서 관외 주민등록을 둔 관광객이 최소 여행 5일 전에 사전 예약하면 된다.

이용 요금은 시간당 요금제이며 기본 3시간 6만원, 5시간 10만원, 8시간 15만원으로 관광객에게 50% 할인되며 입장료와 체험비 등은 별도이다.

조호경 문화관광과장은 “관광택시 운전자는 거창 여행의 시작을 반겨주는 거창의 얼굴인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거창을 찾는 여행객에게 고품질 관광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