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농협 박충기 조합장 신년사
산청군농협 박충기 조합장 신년사
  • 엄민관 기자
  • 승인 2023.01.0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군농협/
/산청군농협/

산청군농협을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조합원 그리고 고객 여러분!

2023년 계묘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풍요를 상징하는 토끼와 더불어 인간의 지혜를 상징하는 검은 색이 만나는 계묘년은

하시는 일마다 뜻대로 이루어지는 축복의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한 해 우리 산청군농협은 대.내외적으로 크고 작은 일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어려움 속에서도 산청군농협을 사랑하고 아껴주시며, 다방면에서 도와주신 조합원, 고객 여러분 덕분에 한해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산청군농협에서는 지난 한해 합병 30주년을 맞이하여 ‘함께한 30년! 펼쳐갈 100년! New 산청군농협’ 이라는 슬로건 아래 합병 30년을 되돌아보며, 미래 100년을 준비 하는데 최선을 다했습니다.

조합원, 고객 분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으로 경제사업에서는 2천 3백원억을 달성

하였으며, 신용사업에서는 예수금 7천 5백억원, 상호대출금 6천 6백억원으로 상호금융

1조 4천억원을 초과 달성했습니다.

또한 안정된 신용사업을 기반으로 미곡종합처리장, 대형자재센터, 정육가공센터, 농산물

산지유통센터 등 농업인 소득증대를 위한 적극적인 경제사업과 교육지원사업을 실시하였습니다.

그 동안의 노력과 성과에도 불구하고 농촌과 농업을 둘러싼 현실은 결코 만만치 않으며, 주어진 과제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2023년 한해 전 임.직원이 똘똘 뭉쳐 어떠한 어려움도 극복하며, 깨끗한 농협,

부지런한 농협, 책임지는 농협의 실천으로 조합원이 행복한 산청군농협을 만들겠습니다.

또한 지역대표 농업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며, 농가소득증대를 최우선으로 100년 미래를 함께하는 산청군농협이 되겠습니다.

2022년 조합원 1인당 10만원, 소금, 멸치 등의 지급에 이어 2023년에는 조합원 1인당 30만원의 환원사업과 소금 등의 지급을 계획하고 있으며, 다양한 지원 사업으로 산청군 경제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환원사업과 농산물 3차 가공사업 등을 실시하여 산청군 경제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올 한해도 산청군농협이 끊임없이 발전하고 도약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조언을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산청군농협을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조합원, 고객 분들의 가정에 행복이 늘

함께하면서, 건강하고 풍요로운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산청군농협 조합장 박충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