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가족과 함께 함양군볼링장에서 즐기세요.
설 연휴 가족과 함께 함양군볼링장에서 즐기세요.
  • 김윤생 기자
  • 승인 2023.01.19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군/
/함양군/

함양군은 가족·친지와 함께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설 전날과 당일을 제외한 연휴기간에도 함양군볼링장을 개방한다고 19일 밝혔다.

개방하는 기간은 설 연휴 4일(1.21~1.24) 중 23일과 24일까지 2일간으로, 오후 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시간에 방문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함양군 체육시설 관리 및 운영조례에 따르면 매년 1월 1일, 설 및 추석연휴는 휴관하도록 되어 있지만, 이번 설 연휴 기간 군민과 귀성객들의 여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하도록 했다.

지난 2020년 6월 개장한 함양군볼링장은 12개 레인 규모로 군민들의 여가활동 및 친목도모의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시각장애인들의 편의시설을 대폭 확충하는 등 군민 생활체육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군은 설 연휴 볼링장 개방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시설물 및 근무자 관리를 철저히 하는 등 군민 및 귀성객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볼링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을 맞이해 볼링장을 개방하여 방문하는 귀성객들과 함께 가족들이 볼링을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연휴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안전한 경기장 이용을 위하여 시설 내에서는 물·음료 외 음식물 섭취 금지를 준수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