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어린이날 맞이 사랑의 과자박스 전달
사천시 “어린이날 맞이 사랑의 과자박스 전달
  • 김윤생 기자
  • 승인 2023.05.0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천시/
/사천시/

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박재령 대표이사) 소속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1388청소년지원단(사단법인 사랑나누미)은 지난 2일 관내 위기(가능)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과자박스 후원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사랑나누미 봉사단원들이 직접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드림스타트에서 선정한 지역 아동 30명에게 약 10만원 상당의 과자박스를 전달했다.

1388청소년지원단으로 활동하는 사랑나누미는 2005년 창단 이래 관내 소외계층 및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시민에게 다양한 봉사활동 및 지원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2014년부터는 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 소속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위기(가능)청소년을 대상으로 목욕서비스ㆍ식사지원ㆍ차량지원ㆍ문화체험활동 지원ㆍ후원 물품 지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위기 청소년을 지원하고 있다.

박재령 대표이사는 “지역의 위기(가정)청소년에게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봉사단체로 인해 작은 기쁨을 선물 받은 아동들이 더 건강하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천시가 지원하는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위기(가능)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수시로 1388청소년지원단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832-794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