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감성을 남쪽빛에 담아 모두에게 드려요
통영시, 감성을 남쪽빛에 담아 모두에게 드려요
  • 엄민관 기자
  • 승인 2019.07.1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통영시
제공=통영시

통영시와 한국관광공사경남지사에서는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 동안 사진작가 및 파워블로거를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 적극적인 통영 관광 홍보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시행 중인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사업의 일환으로 제4권역(부산-거제-통영-남해)의 테마인 ‘남쪽빛 감성여행’을 ‘사진’과 접목해 사업 홍보 효과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으며, 이를 위해 사진 분야 전문가 및 활동가 20명을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했다.

참가자들은 젊은층 사이에서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서피랑과 한려수도조망케이블카, 통영루지 및 박경리기념관 등 주요 관광지를 방문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사진작가와 파워블로거들은 국내 다양한 지역에서 전국에 영향을 끼치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인 웹페이지에 게재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통영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문화유산 등 우수한 관광자원을 온라인으로 전국에 알릴 수 있게 됐다.

백철기 시 관광과장은 테마 주제에 맞춰 故박경리 선생의 시 ‘사마천’을 낭독하며 참가자들을 환영했고, "경기 침체 등의 이유로 관광객이 감소하고 있는 추세지만, 통영을 국내 최고의 관광지로 유지할 수 있도록 통영 홍보에 힘을 보태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