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젠더폭력 추방 거리캠페인 펼쳐
합천군 젠더폭력 추방 거리캠페인 펼쳐
  • 박남수
  • 승인 2019.09.2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합천군
제공=합천군

합천군은 23일 합천가정행복상담센터 주관으로 With you 지킴이단 및 民․官․警 협업 젠더 폭력 추방 거리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 날 캠페인은 젠더폭력 추방주간(2019. 9. 16. ~ 9. 25.)을 맞이해 젠더 폭력에 대한 군민의 관심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젠더 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실시됐으며 관심ON 폭력OFF 사소한 폭력은 없습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합천삼성병원 시외버스터미널 합천시장 합천군산림조합에서 캠페인이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는 Withyou지킴이단 외에도 합천군청 합천경찰서 합천가정행복상담센터 합천군청소년상담센터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가 참여 했으며 행정기관 경찰 문화예술분야 지역주민 등 다양한 기관과 분야가 참여한 民․官․警 협업 거리 캠페인이었다는데 의미가 있다.

한편  With you지킴이단은 가정폭력 성폭력 성희롱, 데이트 폭력 디지털 성범죄 스토킹 등의 젠더 폭력에 대응하기 위해 행정기관 교육기관 상담소 지역주민 등의 다양한 분야의 인적자원 9명으로 구성된 조직으로, 지난 9월 4일 발대식을 가졌으며 지역사회 내 젠더 폭력 예방을 위해 활동할 예정이다.

이순자 With you 지킴이단 단장은 “이번 젠더 폭력 캠페인이 군민들의 인식 개선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사소한 폭력이라도 조심하고 나 자신과 내 주변부터 돌아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