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체육회 이사회·임시총회 개최
의령군체육회 이사회·임시총회 개최
  • 김윤생 기자
  • 승인 2019.10.31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의령군
제공=의령군

의령군체육회는 지난 30일에 농업기술센터에서 부회장, 이사 등 체육회 임원들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제3차 이사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군 체육회는 이날 열린 이사회에서 내년 1월 치러질 민간 체육회장 선거를 위해 의령군체육회 규약 전부 개정(안)과 의령군체육회 회장선거관리규정 제정(안) 등 7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하고 선거관리위원 선임 등 관련 절차에 대한 논의를 가졌다.

이어 오후 5시부터 열린 2019년 제2차 임시총회에서는 이사회 심의결과에 대한 보고와 의령군체육회 규약 전부 개정(안)에 대해 심의·의결했다.

군에 따르면 지방자치단체장과 지방의원은 체육단체장 겸직금지 사항을 국민체육진흥법이 개정 공포됨에 따라 내년 1월 15일 이전에 민선 회장을 선출해야 한다.

이에 따라 군 체육회는 선거준비와 관리 등 업무추진을 위해 7인 이상 11인 이하 선거관리 위원회를 구성해 운영하고 선거일 결정을 비롯해 선거인수 배정과 선거인명부 작성 당선인 결정 등의 업무를 추진하게 된다.

한편 이선두 군수는 “제30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에서 입장상 및 종목별 우수성적을 거두기 위한 노력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진행될 민간 체육회장 선거가 공정하고 원활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힘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