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읍 연말연시 청소년 유해환경개선 계도활동
함양읍 연말연시 청소년 유해환경개선 계도활동
  • 김정수
  • 승인 2019.12.23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함앵군
제공=함앵군

함양읍(읍장 권충호)과 함양읍 청소년지도위원(위원장 유병식)은 지난 20일 오후 5시부터 함양읍 청소년지도위원과 담당공무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말연시 학교주변 및 청소년 유해업소 밀집지역에 민·관 합동 점검·단속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함양읍은 12월초부터 청소년 보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날 청소년 보호 캠페인은 연말연시 관내 청소년 유해업소를 방문하여 청소년들에게 술‧담배 판매 및 청소년 출입‧고용 위반 영업행위 등에 대한 민·관 합동단속으로 연말연시 유해업소 업주의 청소년 보호의식 확산 등 청소년들의 탈선을 예방하고 건전한 성장환경을 조성하고, 군민들도 청소년 보호에 동참했다.

함양읍 청소년지도위원은 1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청소년 유해환경과 유해업소(편의점·PC방·노래방·주점 등)를 방문하여 ‘만 19세 미만 청소년에게 술 담배 판매 금지’ 등 청소년 보호 계도활동에 솔선수범하는 모범 봉사단체이다.

이날 청소년지도위원들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0만원의 성금을 기탁하며 사랑 나눔에 동참했다.

권충호 함양읍장은 “연말연시에 청소년의 탈선 예방에 솔선수범하시는 청소년지도위원들이 계셔서 든든하며 이웃돕기 성금 기탁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함양읍청소년지도위원들은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전하게 성장하도록 청소년 보호천사가 되어 선도하겠다.”며 “청소년을 보호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