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 ··· 눈썰매 타고 씽씽 달려요!
합천 ··· 눈썰매 타고 씽씽 달려요!
  • 경남포커스뉴스
  • 승인 2020.01.15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합천군
제공=합천군

합천군은 용주면 방곡리 일원에 조성 중인 국보테마파크 내에 눈썰매장을 개장해 1월 16일 부터 2월말까지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15일 밝혔다.

국보테마파크 내에 위치하고 있는 눈썰매장은 길이 125m, 폭 20m의 슬로프를 갖추고 있으며, 지난여름 개장해 관광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합천루지와 함께 합천군의 대표적인 즐길 거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보테마파크 관계자는 “온가족이 다함께 설원에서 신나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시설물 점검 및 편의시설 재정비와 안전관리 요원 채용 등 개장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눈썰매장 및 합천루지 이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국보테마파크의 홈페이지(http://hcgbthemepark.com)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국보테마파크는 2021년 12월 최종 준공을 목표로 합천군 용주면 방곡리 일원 29만9747㎡의 부지에 조성 중으로, 지난여름 개장한 ‘루지체험장’ 뿐만아니라 우리나라 국보 335여점 중 150여점의 정교한 모형을 제작 설치하는 '국보 미니어처랜드', 가족단위 숙박시설인'트리하우스', 자연휴양림 산책로 등 색다른 역사 문화·힐링 공간으로 조성돼 관광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