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K-water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행복곤 마을음악회 개최
제2회 K-water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행복곤 마을음악회 개최
  • 김윤생 기자
  • 승인 2023.09.0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천시/
/사천시/

사천시 곤양면 주민자치회(회장 이준)는 지난달 30일 와티어업인복지회관 앞에서 ‘제2회 K-water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행복곤양 마을음악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지난 5월 남강댐주변지원사업 주민공모 사업에 선정된 `K-water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행복곤양 마을음악회`의 두 번째 음악회이다.

올해 모두 6회가 개최될 예정이며, 제1회 마을음악회는 상평마을에서 열렸다.

곤양면 가화·․흥사·․검정·․중항리 등 6개 마을 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경남 무형문화재 제9호 판소리 수궁가 보유자 후보인 이윤옥 명창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애절한 민요 메들리를 열창해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또한, 소리누리예술단이 화려하고 역동적인 고고장구 공연을 선보이며 흥을 돋우었고, 곤양 주민인 김정태, 강석권, 김경옥, 이영애 씨가 섹소폰 연주와 노래로서 예술적 재능과 끼를 뽐냈다.

한편, 내달 9월 마을음악회는 곤양생활체육시설에서 곤양비봉내축제 기간인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에 걸쳐 2차례 개최할 예정이다.

이준 회장은 “첫 번째 음악회에 이어 두 번째 음악회도 마을 주민들에게 힐링과 행복을 주는 공연이 됐으면 좋겠다”며 “행복이 가득한 곤양면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