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 진주점 지역저소득층을 위한 “희망우체통 소망전달 및 봉사활동” 펼쳐
한화갤러리아 진주점 지역저소득층을 위한 “희망우체통 소망전달 및 봉사활동” 펼쳐
  • 김명신 기자
  • 승인 2019.08.1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제공=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한화갤러리아 진주점은 지난 13일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을 찾아 ‘희망우체통 소망전달’ 및 지역주민 편의를 위한 생태공원 청소 봉사활동을 펼쳤다.

6월부터 약 한 달간 접수된 9개의 사연 중 주방용품과 냉풍기, 지역주민이 이용하는 생태공원 정비 및 청소 등 3개의 사연을 선정해 사연자의 간절한 소망을 이뤄 줄 수 있게 됐다.

김규찬 한화갤러리아 사업장장은 “희망우체통사업을 통해 지역 내 어려운 분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선물해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웃들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으며”, 이에 오혜진 복지관 관장은 “희망우체통을 통해 본인의 어려움뿐만 아니라 우리 이웃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발굴해 희망을 나눌 수 있는 역할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우체통 사업은 한화갤러리아 진주점의 사회공헌사업으로 가좌사회복지관의 ‘희망우체통’사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역 내 저소득층들의 꿈과 희망을 이뤄주기 위해 복지관 옆에 설치된 ‘희망우체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본인 또는 이웃에 대한 사연을 적어 넣으면 내부선정심사를 통해 지역자원을 연계해 도움을 주는 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