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복지재단, 기부자 ․ 봉사자의 밤 행사 개최
진주시복지재단, 기부자 ․ 봉사자의 밤 행사 개최
  • 김명신 기자
  • 승인 2022.12.0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부자ㆍ봉사자의 밤 행사/진주시복지재단
기부자ㆍ봉사자의 밤 행사/진주시복지재단

진주시복지재단은 지난 6일 제이스퀘어호텔에서 기부자와 가족, 봉사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자ㆍ봉사자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3년 만에 열린 이날 행사는 진주시복지재단을 통해 어려운 이웃돕기에 자발적으로 기부한 개인·기업·단체 등과 지역 내 취약계층의 생활불편 해소를 위해 적극적인 활동으로 애쓰고 수고해주신 봉사자들이 참석해 함께 위로와 격려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기부문화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한 ㈜씨엔텍코리아 진주지점(대표 김영연)을 비롯한 단체 등과 김택주씨 등 개인기부자들에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 주신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조규일 시장, 양해영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도의원, 시의원, 기관·단체 기부자와 가족, 봉사자 등 많은 사람들이 함께해 우리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기부와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계기가 됐다.

더불어, 지난 3년간 진주시복지재단이 걸어온 발자취를 되돌아보면서 재단의 사업성과를 소개하고 활동영상을 감상하는 순으로 행사를 마쳤다.

이성갑 이사장은 “기부자·봉사자분들이 보내주신 따뜻한 온정 덕분으로 그동안 재단에서는 시민과 관내 사회복지시설 등과 연계해 우리 지역의 취약계층과 소외된 이웃들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했다” 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더욱 다양하고 포괄적인 복지사업을 추진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통해 소외받는 이웃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규일 시장은 축사를 통해 “힘든 시기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하며 우리 지역에 따뜻한 온기를 전파하고 있는 재단의 노고와 성과를 함께 공유하게 되어 가슴 따뜻함을 느낀다. 또한 성심을 다해 후원을 아끼지 않는 후원자 여러분들의 노력과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감사패 수여/진주시복지재단
감사패 수여/진주시복지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