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화  산청군의장 신년사
심재화  산청군의장 신년사
  • 엄민관 기자
  • 승인 2020.12.23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사다난했던 2020년 경자년(庚子年)이 저물고 희망찬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대망의 2021년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축복의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어느덧 8대 의회가 첫 발을 내딛은 지 3년째가 돼 가고 있습니다. 의회 출범 이후 우리 의원 모두는 군민의 삶이 보다 풍요롭고 따뜻해질 수 있도록 각종 지역 민원해결에 앞장서 소임을 다해 왔으며 군민 편익 증진과 복지 향상을 위해 민생현장의 작은 목소리 하나까지도 귀담아 들으려 노력하였습니다.
올 해에도 우리 의회는 집행부에서 추진하는 여러 사업들에 대해 꼼꼼히 따져보고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숙원 사업들이 적극 추진될 수 있도록 집행부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함께 바람직한 대안을 제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 해는 근면과 성실을 상징하는 소의 해입니다. 소는 농경사회에서 힘든 농사일을 돕는 동물로 여유와 풍요, 힘을 상징해왔습니다.
특히 논농사에 필수적인 동력이자 일상생활의 운송수단으로써 우리 민족에게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존재였습니다.
근면하고 우직한 소와 같이 산청군 의회도 군민의 성실한 일꾼이 되어 군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면서 군민 행복만을 보고 달려갈 것을 약속하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당부드립니다.
끝으로 신축년 새해에도 군민 모두의 바람과 희망처럼 안정과 화합 속에서 산청이 더욱 더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