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춘수 함양군수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함양 만들기 당부
서춘수 함양군수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함양 만들기 당부
  • 김윤생 기자
  • 승인 2021.06.2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함양군)
(제공=함양군)

서춘수 함양군수가 간부회의에서 최근 전국적으로 대형 안전사고 발생과 관련하여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함양을 만들기 위해 철저한 사전점검으로 안전사고 예방에 총력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했다.

군은  21일 서춘수 군수 주재로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각 부서별 추진할 중요 현안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각 부서의 협조를 이끌어 냈다.

이날 서춘수 군수는 “최근 쿠팡 물류센터 화재, 광주 철거건물 붕괴사고 등 대형 안전사고들이 연이어 발생하고 있다.”라며 “각종 인허가, 휴양밸리 등 기간제 근로자 안전교육, 사업장 수시점검 등 철저한 선제적 점검을 통해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라고 말했다.

또한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폭염과 폭우 등 기상이변으로 인한 자연재해에 선제적 대응함으로써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서 군수는 상급 부서 평가 대응, 재정 신속집행, 국도비 예산확보, 청렴도 향상, 인구늘리기, 미래 신성장동력 발굴,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준비 등 당면 현안업무 추진에도 철저를 기해줄 것을 요청했다.

서춘수 군수는 “각종 사업 추진 시 행정편의보다는 군민의 입장에서 군민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방향으로 고민하는 업무 추진 자세가 필요하다”라고 당부하고 “무엇보다 이제 80여일 앞으로 다가온 엑스포는 군민 모두의 동참 속에 군민 모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향을 설정하여 추진해 달라”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