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모바일 통영사랑상품권 페이백 이벤트 추진
통영시, 모바일 통영사랑상품권 페이백 이벤트 추진
  • 엄민관 기자
  • 승인 2021.06.2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통영시
제공=통영시

통영시는 지역 내 소상공인 매출 증대 및 올해 출시한 모바일 통영사랑상품권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 통영사랑상품권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1회), 8월(2회) 두 달간 진행되며, 회차 내 모바일 상품권 2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매달 450명 추첨) 페이백, ‘띵동’에서 모바일 상품권으로 첫 결제 시 3천원(매달 선착순 200명), 3회 이상 결제 시 1만원(매달 200명 추첨) 페이백 해주는 행사다.

※ 띵동 : 모바일 통영사랑상품권으로 결제 가능토록 시와 협약한 민간 배달앱

응모방법은 자동응모이며, 당첨자는 익월 10일 이내 핸드폰으로 모바일 상품권 핀번호 안내 문자가 발송된다.

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통영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 판매도 진행 중이며, 1인당 모바일 상품권 월50만원, 지류 상품권 월50만원 각각 구매 가능하다. 모바일 상품권은 제로페이 앱에서, 지류는 관내 농·축협에서 구매하면 된다.

모바일 통영사랑상품권은 대형마트(탑마트, 롯데마트, 이마트, 노브랜드)를 제외한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하며, 시에서는 제로페이 홍보 서포터즈를 채용해 가맹점 확대 및 사용 홍보에 힘을 쏟고 있다.

시는 모바일 상품권의 꾸준한 판매증가로 하반기에 증액 발행할 계획이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의 경영부담을 덜어주고 지역 화폐의 건전 유통 활성화로 지역경제 회복에 도움이 되리라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