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미래인재센터, 2021년 제4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진주미래인재센터, 2021년 제4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김명신 기자
  • 승인 2021.09.30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진주미래인재센터
제공=진주미래인재센터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이하 미래인재센터)는 오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주시통합예약시스템(미래인재센터 홈페이지)을 통해 제4기 프로그램 수강생 2,600여 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4기 프로그램은 코딩, 하브루타를 비롯해 저소득 중학생 자녀의 학습지원을 위한 ‘영어키움반’, 초등학생의 경제관념을 심어줄‘초등경제교실’,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학부모 영어’와‘부모교육’등 21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매년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방학 프로그램으로 5명의 전담 원어민 강사가 운영하는 ‘겨울방학 영어캠프’와 실습 위주의 ‘초등방학 영어특강’도 준비돼 있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또한 초등학생 동반가족을 대상으로 운영될 ‘어린이 해설사와 함께하는 진주성 탐방’은 오는 10월 16일부터 11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에 진주성 일대에서 운영되며, 2022년 운영을 위한 ‘진주성 어린이 해설사 양성과정’도 이번에 모집한다.

특히, 영어전자책, 학부모영어와 부모교육은 학부모가 아닌 일반인도 수강이 가능토록 허용해 달라는 의견을 수용해 이번 모집부터 학부모 우선 선발 후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미래인재센터 관계자는 “그동안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학교의 정규 수업만으로 부족한 분야의 교육지원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꿈을 향해 달려가는 아이들을 위해 탄탄한 징검다리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집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래인재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749-545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