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나답게! '2022 JTBC 트레일 코리아 밀양' 개최
떠나자, 나답게! '2022 JTBC 트레일 코리아 밀양' 개최
  • 김윤생 기자
  • 승인 2022.03.1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밀양시)
(제공=밀양시)

밀양시는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비대면 트레일 프로그램인 ‘2022 JTBC 트레일 코리아’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2022 JTBC 트레일 코리아’는 참가자가 지정된 코스를 걷기 또는 달려서 완주하는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밀양을 포함해 서울, 강릉, 순천 등 전국 4개 지역에서 동시 진행된다.

밀양의 도보여행 활성화를 위해 트레일 전문기업 ㈜러너블과 협업해 밀양아리랑길과 영남알프스를 선보일 계획이며, 지난 2월 1000여 명을 모집한 결과 티켓판매 8시간 만에 매진됐다.

밀양아리랑길은 밀양역에서부터 강변을 따라 금시당, 월연정, 추화산성, 영남루를 거쳐 밀양역으로 돌아오는 코스다. 형형색색 꽃길 따라 봄을 만끽할 수 있다. 영남알프스의 경우 표충사에서 시작해 천황산, 재약산, 사자평, 흑룡폭포를 거친 구간으로 가장 높은 난이도를 제공한다.

‘떠나자, 나답게’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선보인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참가자들이 취향과 난이도에 따라 코스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여행하듯 트레일 할 수 있게 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참가자에게는 여권형 스탬프북과 티셔츠, 굿바비 마스크, 자동차 렌트 할인권 등이 주어지며, 전용 어플리케이션(러너블)을 통해 완주가 인정되면 메달 및 기념품이 지급된다.

이와 더불어 밀양시에서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양돼지국밥 캐릭터 굿바비가 그려진 마스크를 쓰고 트레일 인증샷을 올린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밀양 특산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양기규 관광진흥과장은 “코로나 시대 혼행과 트레킹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유명 관광지와 맛집만 찾다보면 놓칠 수 있는 밀양의 진짜 매력을 경험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JTBC 트레일 코리아 행사개요>

○ 행사명: 2022 JTBC 트레일 코리아, 밀양

○ 주최 및 주관: 러너블 주식회사

○ 후 원: 밀양시, JTBC

○ 기 간: 2022년 4월 1일 ~ 6월 30일

○ 장 소: 밀양아리랑길, 영남알프스 2봉

○ 참여방식: 비대면 트레일(행사기간 동안 자율 트레일)

○ 참가비: 3만 5000원부터

○ 홈페이지: www.trail-korea.com

○ 참가문의: 사무국(02-2031-1924), 월~금 9시부터 18시까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