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문화관광재단,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진주문화관광재단,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 김명신 기자
  • 승인 2022.11.09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진주문화관광재단
제공=진주문화관광재단

진주문화관광재단은「2022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 거점구축 지원사업」의 ‘성과공유회’를 오는 11월 12일 (토) 14:00 진주문화제작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공모가 선정된 5월부터 대평면, 충무공동, 대안동, 망경동 등 문화예술교육 거점을 구축해 4개 영역 13개의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문화예술 네트워크 활성화와 문화콘텐츠 전문인력 양성, 문화예술 공유 확산 및 문화향유 역량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에 220여명의 진주시민과 지역 예술가 및 문화기획자, 청년예술활동가 등이 참여했다.

이번 ‘성과공유회’를 통해 2022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들의 성과와 결과물을 참여자들이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하고, 성과작품 전시와 특별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참여 시민들의 ‘성과작품전시’는 11월 5일부터 16일까지 진주문화제작소 1층 전시관에서 무료관람으로 운영된다.

민원식 대표이사는 "진주시의 문화예술교육거점을 구축하고 진주시민과 문화예술인 및 문화기획자들이 함께 참여한 문화예술 교육사업의 ‘성과공유회’와 ‘성과작품전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재단은 앞으로도 시 문화예술교육사업의 발전을 위한 중심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