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교육지원청 새해 힘찬 출발~ 청렴 시무식 행사
산청교육지원청 새해 힘찬 출발~ 청렴 시무식 행사
  • 엄민관 기자
  • 승인 2023.01.0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교육지원청/
/산청교육지원청/

산청교육지원청(교육장 김태규)은 ‘2023년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짐하는 청렴 시무식’행사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시무식에서 김태규 교육장은 “그동안 이룬 성과를 바탕으로 2023년도에는 우리 산청교육 가족들이 소통과 공감으로 하나되며, 좀 더 새로운 배움과 행복한 성장을 실현하는 한 해가 되도록 우리 교육지원청 전 직원들이 다같이 노력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전 직원은 청렴 실천 선언식을 진행하고, 2023년에도 공정과 청렴으로 신뢰받는 열린 행정을 다짐하였다.

 현재 사용 중인 주차장이 협소하여 고질적인 민원 해결을 위해 2021년 1차 추경 시 부지 매입비 확보를 기점으로 2년간에 걸쳐 진행되어 주차장 확장공사가 2022년 12월 말에 완공되어 이날 시무식 행사와 함께 청사 주차장 확장 개장식을 거행하였다.

직원들은 평소 주차 공간이 좁아 연수 등 각종 행사를 할 때 차량을 이동하는 등 불편이 많았는데 우리청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주차 환경을 개선한 노고에 대하여 스스로 자축하였다.

김태규 교육장은‘우리 교육지원청은 보다 인간미 넘치고, 즐겁고 행복한 직장이 될 수 있도록 모두 다 함께 노력하자’고 시무식 행사를 마무리했으며, 이 날 인근 식당에서 전 직원에게 점심 식사로 떡국을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