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민축구단, K4리그 4라운드 당진시민축구단에 3 대 0 완승
진주시민축구단, K4리그 4라운드 당진시민축구단에 3 대 0 완승
  • 김명신 기자
  • 승인 2023.03.2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시민축구단/진주시
진주시민축구단/진주시

진주시민축구단이 지난 25일 진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린 2023 K4리그 4R 당진시민축구단과의 홈경기에서 3 대 0으로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

진주시민축구단은 홈 첫 승리를 위해 필승의 각오로 경기에 임했다. 경기 초반부터 빠르게 공수 전환을 하며 패스 연계를 통해 상대의 골문을 노렸고, 전반 33분 박경현이 얻은 페널티킥을 이현일이 침착하게 성공시키며 1 대 0으로 앞서 나가며 전반을 마쳤다.

후반 리드를 바탕으로 안정적으로 볼을 소유하며 경기를 운영해 나갔다. 상대의 공세를 막아내며 올라오는 상대의 뒷공간을 발 빠른 선수들을 이용해 공략하며 추가 골을 노렸고, 후반 17분 박재우의 긴 패스를 받아 이상준이 키퍼까지 제친 후 골을 터트리며 격차를 더 벌렸다. 후반 31분 다시 역습 찬스에서 최익진의 슛이 키퍼에 막혔으나, 흐른 볼을 이상준이 재차 밀어 넣으며 3번째 골을 넣었다. 남은 시간 강력한 수비와 여유로운 경기 운영으로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며 경기를 3 대 0으로 마무리하며 승리를 거뒀다.

시 관계자는 “우리 선수들의 팀워크와 그동안의 수고가 오늘 짜릿한 승리로 이어졌다. 앞으로 있을 경기에도 집중해 승리를 거머쥐기를 응원한다”며 “진주종합경기장을 찾아 선수들과 함께한 진주시민 여러분께도 감사하다”고 전했다.

홈 첫 승을 거두며 4경기 무패를 달린 진주시민축구단은 주중인 3월 30일 19시에 전년도 K3리그 5위 시흥시민축구단을 상대로 FA CUP 2R를 홈경기로 치르고, 바로 이어 4월 2일 15시에 평택시티즌FC와 진주종합경기장에서 리그 5R를 가진다. 진주시민축구단의 홈 경기는 무료이며, 별도 티켓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