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민축구단, K4리그 9라운드 강원FC(B)에 2-1 승리
진주시민축구단, K4리그 9라운드 강원FC(B)에 2-1 승리
  • 김명신 기자
  • 승인 2023.05.01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시민축구단
진주시민축구단

진주시민축구단이 지난 4월 29일 진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린 2023 K4리그 9R 강원FC(B)와의 홈경기에서 2 대 1 승리를 거뒀다.

강원FC(B)를 불러들여 승리 사냥에 나선 진주시민축구단은 초반부터 공세를 펼쳤다. 전반 1분과 3분에 슛 기회를 만들며 첫골을 노렸고, 전반 24분 상대 수비의 실책을 놓치지 않고 날카로운 슛으로 득점에 성공하며 1 대 0 으로 앞서나가며 전반을 마쳤다.

후반전은 리드를 바탕으로 안정적으로 볼을 소유하며 경기를 운영해 나갔다. 상대의 공세를 막아내며 올라오는 상대 수비 뒷공간을 발 빠른 선수들을 활용해 공략하며 추가골을 노렸다. 후반 10분 빠른 크로스가 수비에 맞으며 굴절됐고, 다이빙 헤더로 슛을 했으나 키퍼가 막았다. 하지만 바로 앞에 떨어진 볼을 재차 밀어 넣으며 득점에 성공했다. 후반 40분 실점을 허용했으나, 마무리를 잘 지으며 경기는 2 대 1로 종료됐다.

진주시민축구단 구단주 조규일 시장은 “빗속에서도 치열한 경기를 펼쳐 승리를 이뤄낸 진주시민축구단이 자랑스럽다”며 “진주종합경기장을 찾아준 진주시민 여러분께도 감사하다”고 전했다.

빗속 치열한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진주시민축구단은 오는 5월 6일 오후 2시에 부산 원정을 떠나 부산 아이파크 퓨처스와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리그 10R를 가지며 2연승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