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제1회 온(溫)가족 놀이터’ 행사 개최
거창군 ‘제1회 온(溫)가족 놀이터’ 행사 개최
  • 엄민관 기자
  • 승인 2023.05.0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창군/
/거창군/

거창군은 오는 13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거창창포원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제1회 온가족 놀이터’ 행사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온가족 놀이터’는 2022년 거창군 주민참여예산사업으로 선정돼 사업공모를 통해 거창군 삶의쉼터 주관으로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평소 육아로 지친 부모의 양육스트레스를 잠시나마 해소하고 가족의 힐링을 위한 체험·포토·공연·전시존 프로그램과 영유아 및 가족 관련 사업을 안내하는 홍보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체험존에서는 캐리커처 그리기, 인생네컷 포토부스, 가족 가랜드 만들기, 화분케이크 및 걱정인형 만들기, 테라리움 피규어 정원꾸미기, 클레이 만들기 등에 참여할 수 있고, 전시존에서는 거창군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그리다 100가지 말상처’, 관내 어린이집 창작물 등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포토존은 공원과 어우러지는 다양한 주제로 구성돼 가족과 함께 감성을 나눌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도 할 수 있다.

신동범 행복나눔과장은 “앞으로도 ‘온가족 놀이터’처럼 가족이 건강하고 아이들이 행복한 가족친화형 사업을 다양하게 추진하겠다”라며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 데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