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교육지원청 ‘2023년 학부모회 소통의 날’운영
산청교육지원청 ‘2023년 학부모회 소통의 날’운영
  • 엄민관 기자
  • 승인 2023.05.16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교육지원청/
/산청교육지원청/

산청교육지원청(교육장 김태규)은 16일(화) 산청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유·초·중·고등학교 학부모 업무 담당교사, 학부모회 임원, 함양거점학부모지원센터 및 산청교육지원청 업무 담당자 등 80여명을 대상으로 ‘2023년 학부모회 소통의 날’을 가졌다.

운영의 목적은 학부모를 교육의 동반자로 인식하여 학교와 학부모 간 소통과 협력의 기회를 제공하고, 학부모회 네트워크 운영 등에 관한 안내 및 의견 수렴을 위함이다.

‘학부모회 소통의 날’은 식전행사, 경남 학부모 정책 및 학부모회 운영 지원 안내, 교사와 학부모 간 소통 & 마음열기 , 학부모회 운영지원 관련 의견 수렴 협의회로 진행되었다.

이날 식전 행사로는 라틴어로「하나」를 뜻하는‘Una(우나) 클라리넷 4중주 앙상블’이 ‘Hungarian Dance NO.1,12th street rag, Sound of music 등의 클래식과 재즈, 영화 음악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참석한 교사와 학부모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다.

연수에 참여한 한 학부모 임원은 “각각의 악기 소리가 어울려 아름다운 음악이 되듯이, 우리 아이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학부모와 학교가 함께 소통하고 협업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학부모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