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거창군 협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 개최
제5회 거창군 협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 개최
  • 엄민관 기자
  • 승인 2023.06.26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18개 시군 1200여 명 출전

 

/거창군/
/거창군/

거창군은 지난 25일 경남 18개 시군에서 1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스포츠파크 체육관과 관내 학교 체육관에서 ‘제5회 거창군 협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거창군 배드민턴협회(회장 이정호)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경상남도 배드민턴 협회에 등록된 각 시군 생활체육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참가해 평소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유대를 강화하고 친선을 도모했다.

또한, 이홍희 군의회 의장, 박주언 도의원, 유정제 경상남도 체육지원과장, 이만기 경상남도 배드민턴 협회장, 18개 시군 배드민턴 협회장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했다.

식전행사에서는 거창군 관내 청소년으로 구성된 쏘울팀의 신나는 댄스공연이 펼쳐져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환호를 받았으며, 경기에 참가한 경남의 우수클럽과 선수들은 약 5g의 셔틀콕으로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실력을 선보이며 대회의 열기를 한층 더 높였다.

이번 대회는 연령대에 따른 급수별로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으로 진행됐으며, 거창군 참가선수 중 대성클럽의 이홍모, 이순정 선수가 혼합복식 우승을 차지하는 등 10여 명의 선수가 우승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한편, 거창군 배드민턴 협회는 9개 클럽 회원 400여 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통영에서 열린 제62회 경남도민체전에서 지난해 이어 올해도 종합 2위를 차지하는 등 크고 작은 대회에서 거창군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효자 종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