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민축구단, K4리그 30R 서울중랑축구단에 1 – 0 승리
진주시민축구단, K4리그 30R 서울중랑축구단에 1 – 0 승리
  • 김명신 기자
  • 승인 2023.10.1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시민축구단
진주시민축구단

진주시민축구단이 지난 7일 서울 중랑구립잔디구장에서 펼져진 K4리그 30R 서울중랑축구단과의 원정 경기에서 1 – 0 승리를 거뒀다.

치열한 선두권 다툼이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원정에 나선 진주시민축구단은 승리를 다짐하며 초반부터 공세적으로 경기를 운영해 나갔다. 상대의 수비 뒷공간을 노리는 패스로 득점 기회를 노렸으나, 상대 수비의 저항에 막히며 전반은 득점 없이 0 – 0 으로 마쳤다.

후반 10분경 공세의 수위를 높여 득점을 노려 프리킥 찬스에서 강하게 골문으로 공을 보냈다. 상대 키퍼의 펀칭 미스가 나오며 공이 몸에 맞아 골문 앞에 떨어졌고, 김민우가 지체없이 밀어 넣어 선취 득점으로 앞서 나갔다.

남은 시간 1골의 우위를 바탕으로 경기를 운영해 나갔다. 공방이 이어졌으나 더 이상의 득점은 나오지 않으며 경기는 1 – 0 무실점 승리로 마무리됐다.

진주시민축구단 구단주 조규일 시장은 “먼 원정 경기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둬 준 선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 남은 경기도 최선을 다해 임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정에서 승리해 연패를 끊으며 분위기를 반등시킨 진주시민축구단은 오는 10월 14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순연된 24R를 세종바네스FC를 상대로 원정 경기를 치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