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천지하동 농특산물 판매장’설 명절 할인행사 실시
‘별천지하동 농특산물 판매장’설 명절 할인행사 실시
  • 김윤생 기자
  • 승인 2024.01.16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녹차 등 고품격 하동 농특산물 설 맞이 최대 30% 할인판매

 

/하동군/
/하동군/

하동군은 지난 15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별천지하동 농특산물 판매장 ‘2024 설맞이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할인행사는 하동 케이블카 내에 위치한 별천지하동 농특산물 판매장에서 진행되며 이번 할인행사 기간에는 하동 대표 농특산물인 녹차, 액기스, 장류, 부각, 한과 등 판매장에 입점된 우수 농특산물 전 품목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자연향기의 ‘김세트’, 쌍계제다 등 ‘녹차세트’, 정성드리 ‘재첩국’, 하동전통식품의 ‘부각’과 하동전통한과의 ‘한과세트’ 및 ‘도라지배즙’, ‘곶감’ 등이 있다.

지난 2023년 10월 개장한 별천지하동 농특산물 판매장은 섬진강과 지리산 청정지역에서 생산 가공한 하동지역의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군 직영 판매장으로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는 40여 개 농가 및 업체의 350여 품목을 판매 중이다.

군은 지역 농특산물의 인지도 제고와 판매장 활성화를 위해 대도시 관광업체 협업 하동차 체험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는 한편 별천지하동 온라인 쇼핑몰 개소를 준비 중에 있다.

군 관계자는 “하동의 인기 관광명소인 하동 케이블카에 농특산물 판매장을 개장하여 하동을 방문한 관광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판매장의 활성화와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품질 좋은 하동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하동 우수 농특산물과 함께 설 명절 고마운 마음을 나누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