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설 명절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대대적 홍보
거창군 설 명절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대대적 홍보
  • 엄민관 기자
  • 승인 2024.02.13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창군/
/거창군/

거창군은 13일 설 명절 고향을 찾는 향우들과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집중 홍보활동을 펼쳤다.

군은 ‘고향사랑기부로 마음을 전해주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차량 이동이 많은 시가지 주요 도로변 및 면 소재지 등에 현수막을 게첨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거창휴게소와 대형마트, 주요 관광지 등에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물을 설치해 귀성객 등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명절 홍보활동에 주력했다.

또한 지난 추석에 이어 이번 설에도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요금소에서 홍보 물품 등을 배부하고, 전 마을회관에도 홍보물을 배부해 고향을 찾는 향우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지난 9일에는 거창휴게소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펼쳐 보다 많은 사람에게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리고 세액공제 및 답례품 제공 혜택 등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여 거창군에 기부할 수 있도록 집중 홍보를 펼쳤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내 고향이 발전하고 내 고향을 살리는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동참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고향사랑기부제가 단순 기부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관계 인구 형성은 물론 기금사업으로 군민들의 삶의 풍요롭게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거창군을 응원하는 기부자들의 기부행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거창군은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기존 25개로 제공되던 답례품을 추가 구성하여 37개의 품목으로 확대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