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여행 ‘모바일 스탬프투어’···다양한 하모굿즈 제공
진주여행 ‘모바일 스탬프투어’···다양한 하모굿즈 제공
  • 김명신 기자
  • 승인 2024.02.23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진주시
제공=진주시

진주시는 관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명소 홍보 및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진주시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이달부터 2025년 1월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스탬프투어 장소는 진주성과 남강을 둘러싼 진주 도심 속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물빛나루쉼터, 대한민국 기업가정신이 깃든 지수 승산 부자마을, 지난해 10월 개관해 365일 유등을 관람할 수 있는 진주남강유등전시관 등 총 39개소이다. 추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진주비쥬몰 등 관광기념품 숍을 추가할 예정이다.

모바일 앱 ‘스탬프투어’를 설치하고 간편 회원가입 후 진주시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지정 장소를 방문하면 위치정보시스템(GPS)을 통해 자동으로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 SNS 댓글 후기를 작성한 후 선물을 신청하면 된다. 획득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시 관광캐릭터 ‘하모’의 다양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진주시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이 스탬프투어를 통해 재미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관광객 유치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진주관광>관광안내>공지사항)를 참고하거나 관광진흥과 (055-749-861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