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2024 전국 실업 역도선수권대회 및 제21회 전국 춘계 대학 역도선수권대회’ 개최
고성군, ‘2024 전국 실업 역도선수권대회 및 제21회 전국 춘계 대학 역도선수권대회’ 개최
  • 엄민관 기자
  • 승인 2024.03.1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고성군

고성군은 ‘2024 전국 실업 역도선수권대회 및 제21회 전국 춘계 대학 역도선수권대회’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군 역도전용경기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한국실업역도연맹이 주최하고 경남역도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실업 및 대학 선수 200여 명이 참가해 남·여 각각 10체급으로 인상, 용상, 합계기록을 겨룬다.

오는 10월에 개최되는 전국체전 역도경기장으로 선정된 고성군 역도전용경기장은 최고의 훈련연습장과 공식 경기장을 갖추고 있어, 이번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우수한 기량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상근 군수는 “역도 미래를 이끌어갈 대학 역도선수와 각 도시를 대표하는 실업팀 선수들의 군 방문을 환영한다”며 “지역의 명예와 본인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훈련해 온 선수들의 노력이 빛나는 경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동계전지훈련, 제46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 종료와 함께 이어지는 전국대회 개최를 통해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