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상반기 학교폭력예방 등굣길 캠페인 운영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상반기 학교폭력예방 등굣길 캠페인 운영
  • 김윤생 기자
  • 승인 2024.03.2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천시/
/사천시/

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박재령 대표이사) 소속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388청소년지원단과 함께 ‘2024년 상반기 학교폭력예방 등굣길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은 3월 12일 서포초등학교를 시작으로 13일 사천고등학교, 14일 사천초등학교, 18일 삼천포초등학교, 26일 삼천포제일중학교 등 5개 학교에서 진행됐다.

이들은 어깨띠, 피켓, 플랜카드, 홍보물품, 간식 등을 이용해 ‘학교폭력 멈춰!‘ 구호, 하이파이브 등의 활동으로 학교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생활 분위기를 조성했다.

학교 관계자는 “학생들과 구호를 외치면서 하이파이브를 함으로써 학교폭력예방의 메시지가 좀 더 효과적으로 전달됐던 것 같다. 앞으로도 이러한 활동이 지속적으로 진행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천시가 지원하는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위기(가능)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청소년 및 부모 등을 대상으로 청소년전화1388, 개인상담 및 모래놀이, 부모교육, 심리검사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055-832-7942)로 문의하면 된다.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는 “학교폭력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예방할 목적으로 이번 등굣길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