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 6주년 맞이 특별 고객 감사 행사
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 6주년 맞이 특별 고객 감사 행사
  • 김윤생 기자
  • 승인 2024.04.0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천시/
/사천시/

전국 최고의 해양관광시설로 자리매김한 사천바다케이블카가 오는 13일 개통 6주년을 맞는다고 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한재천)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케이블카 생일 짝꿍 ‘4월 13일생’ 무료 탑승

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일과 같은 주민등록상의 4월 13일생 고객에게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케이블카 무료 탑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동반인원 최대 5명까지 각 5천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해당 고객은 매표소에서 신분증이나 등본 등 증빙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ESG 경영 일환 ‘친환경 기념품’ 증정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케이블카 탑승 고객 대상으로 ‘친환경 설거지세트 기념품’(4,000개)을 증정한다. 특히, 본 기념품은 플라스틱, 화학물질 등이 아닌 자연 분해되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것으로 미래 세대를 위한 지속 가능한 공단의 ESG 경영 의지와 정책 활동을 반영한 것이다.

◆‘사천바다케이블카, 유퀴즈?!’ SNS 퀴즈 이벤트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사천바다케이블카 유퀴즈?!’ SNS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공단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네이버블로그)에 케이블카 관련 퀴즈 이벤트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5만 원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한재천 이사장은 “사천바다케이블카를 방문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의 응원 덕분에 케이블카 6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준비한 고객 감사 행사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사랑받는 사천바다케이블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