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쌍책면 제28회 경로잔치 및 제33회 면민체육대회 개최
합천군 쌍책면 제28회 경로잔치 및 제33회 면민체육대회 개최
  • 김윤생 기자
  • 승인 2024.04.1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천군/
/합천군/

합천군 쌍책면(면장 박은숙)은 19일 합천박물관마을 힐링센터에서 쌍책면 제28회 경로잔치 및 제33회 면민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대한노인회 합천군지회 쌍책면분회(회장 안용갑)가 주최하고 쌍책면 체육회(회장 백종복)가 주관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윤철 군수, 안용갑 노인회장, 신성범 국회의원 당선인, 장진영 도의원, 정봉훈ˑ이종철ˑ이태련 군의원, 노태윤 동부농협조합장, 김태수 산림조합장을 비롯한 각 기관 및 사회단체장과 쌍책면민 8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개회식에서 합천군노인회 쌍책면분회 발전에 공이 있는 어르신께 합천군수 표창을 수여하고 체육회 및 지역발전에 기여한 주민에게 공로패 및 감사패를 전달했다.

아울러 2부행사는 면민한마당 행사로 윷놀이, 고무신 발걸어 던지기, 트로트 가수 공연, 면민 노래자랑 및 경품추첨 등 면민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주민들의 관심과 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백종복 쌍책면 체육회장은 “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을 맞아 경로잔치와 면민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게 되어 기쁘고, 면민들과 오랜만에 화합과 소통의 자리를 갖게 돼 행복하다”며 “행사 개최를 위해 노력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쌍책면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은숙 쌍책면장은 “좋은 날씨 속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안전사고 없이 무사히 행사를 마무리 할 수 있어 기쁘고, 행사를 준비하면서 체육회는 물론 청년회 등 많은 면민들께서 협조해주신 덕분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체육회 행사와 더불어 주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만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